제휴 마케팅 스타가 되어 지금 당장 돈을 벌기 시작
지금 네 시간이야! 아마도, 여러분은 어떻게 그리고 어디서 시작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질문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아래에 요약된 팁은 당신이 제휴사 마케팅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많은 계열사들이 해야 할 일을 이메일을 통해 송수신한다.
당신의 이메일을 계속 확인하는 것은 시간이 걸린다.
시간을 절약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메일의 정보를 복사하여 메모장 문서에 넣는 것이다.
단일 문서를 다시 참조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지불에 접근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하는 제휴사를 선택해야 한다.
페이팔과 알림페이를 통해 결제하는 회사도 있고 수표를 우편으로 보내는 회사도 있다.
비밀 링크에 끼워 넣으세요.
눈에 띄지 않는 방법으로 컨텐츠에 제휴 링크를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한다.
이것들을 사용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동시에 사용자는 자신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한다.
그 링크가 제휴 링크여서 그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그들에게 알려라.
결국 사람들은 불가피하게 당신의 구독을 취소할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구독자를 찾아야 할 것이다.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과거에 성과가 좋았던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연결할 제품에 대해 확실한 판단을 내리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링크를 적절한 장소에 놓는 방법을 알 때 돈이 굴러들어오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 사이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다.
그들은 모두 다른 상품, 서비스, 수수료 구조를 제공한다.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을 늘리려면 구글 애드 등 유료 광고 서비스를 활용하는 방안을 검토해야 한다.
광고를 구입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가 매일 받는 방문자의 양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독자들이 당신을 믿을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콘텐츠가 유용하다고 생각하고 당신을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본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함으로써 당신을 지지할 가능성이 더 높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온라인 회사를 위해 더 많은 사업을 창출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들의 수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광고 방법 중 하나이다.
좋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찾을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사항: 1/네비게이션의 용이성.
2/ 프로그램 인기 3.
3/ 의뢰 때마다 받게 될 금액.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매출 대비 고객 비율이 높은 회사를 선택해야 한다.
좋은 전환비율을 위한 벤치마크로서 1%의 미국.
최고의 제휴 마케터들은 자신의 지역구를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이다.
청중의 요구를 충족하십시오.
그들이 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지 처음부터 알아내라.
당신의 방문자들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무엇을 읽고 있는가?
제휴 마케팅에 종사할 때 고객 기반을 늘리는 좋은 방법은 사람들이 구독하도록 장려할 흥미로운 뉴스레터를 작성하는 것이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사람들은 이메일을 받는 것을 정말 즐겼다.
오늘날, 스팸 메일의 증가와 이메일 주소의 수집 덕분에, 사람들은 이메일 주소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뉴스레터가 친절하고 초대할 수 있도록 만들어라.
가장 광범위하고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접근 방식을 위해서는 가능한 한 많은 평판이 좋은 파트너를 모집하십시오.
사용하는 공급업체와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 유형을 구분하십시오.
제품과 계열사의 다양한 기반은 당신이 하나를 제거해야 할 경우 당신이 큰 손실을 입지 않도록 보호해 줄 수 있을 것이다.
더 많은 제품을 다룰 수 있다면 더 많은 제품을 받으십시오.
이제 당신은 그 어느 때보다도 제휴 마케팅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전에 자신감을 느꼈다고 해도 이 시점에서 전문가처럼 느껴야 한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계획의 측면에서 올바른 방향으로 당신을 이끌 수 있다.